Untitled Document
board_head2

목회칼럼"이슬람교에 대하여"   2015-08-01 22:27:00 -글쓴이 관리자
* 최근 이슬람 극단주의 세력이 이슬람법으로 다스리는 IS라는 국가를 건설했습니다. 그들은 이슬람에 반대하는 자는 잔인한 방법으로 처형하고 있습니다. 대다수 나라와 사람들은 이슬람에 대해 무지하고 무방비 상태에 있습니다.
1. 이슬람교
알라를 유일신으로 믿으며 무함마드를 마지막 예언자로 믿는 종교입니다.
경전은 쿠란이며, 무함마드가 천사 가브리엘로부터 받은 알라의 말을 기록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슬람교리는 6가지 신앙과 5가지 의무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6가지 신앙 : 알라, 천사들, 경전들, 예언자들, 마지막심판, 운명론
5가지 의무 : 신앙고백, 기도, 단식, 자선, 순례의무  
  *이들의 신앙고백은 알라외에 신은 없으며 무함마드는 알라에 예언자다.
매일 5회 기도를 하며, 라마단 기간인 9월 한 달 동안 일출부터 일목까지 금식을 합니다. 또 수입의 10%-20%, 자선에 씁니다. 일생에 한번 메카 순례를 행합니다.
*지하드는 신앙을 위해 벌이는 성전으로 모든 수단과 방법으로 동원합니다.
2. 잔혹한 폭력행위의 근거
쿠란은 무함마드가 죽은 지 20년 후 완성되어 무슬림에게 절대적인 책입니다.
여기에 알라와 무함마드를 믿지 않은 이교도들을 만나면 어디서든지 살해하라, 그들은 지옥의 땔감들이다. 사악한 짐승들이다, 손과 발을 대각선으로 잘라버리라, 불로 태워라, 믿지 않는 자들은 너희의 확실한 원수다. 얼마나 잔인한지 알 수 있도록 공포에 떨게 하라. 이슬람 원리주의자들의 폭력은 쿠란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3. 그들의 포교전략
현재 이슬람교도는 세계 인구 25%인 15억이다. 모든 종교가 알라로 통일될 때가지 싸우라고 한다. 세력이 약할 때는 평화를 선포하고, 세력이 강해지면 전쟁을 독려 합니다. 포교전략은 “평화의 종교”라고 거짓말하고 있습니다. 경전의 혐오스러운 내용은 삭제하고 미화된 내용만 교과서에 수록합니다. 출산절약으로 낙태금지와 일부다처제를 통해 인구를 늘리고 있습니다. 무슬림이 먹는 할라 식품을 통해 경제계에 파고듭니다.
모스크와 이슬람학교를 세워 나갑니다. 수쿠크라는 금융채권으로 금융계를 파고듭니다. 다문화 정책으로 입국자들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4. 이슬람전도 방향
쿠란을 통해 잘못 가르침을 받고 자란 사람들이기 때문에 전투적이거나 조급한 방법은 지향해야 합니다. 체면을 중히 여기기 때문에 존경하는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여인들에게는 거리를 두고 말해야하고 똑바로 쳐다보아서도 안 됩니다. 남자는 남자에게, 여자는 여자에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들 보다 더 우월한 도덕성을 볼 때 마음의  
문울 엽니다. 무함마드를 모욕하는 언사를 피하고 올바른 복음 꾸준히 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능한자가 세상을 이기는 비밀”

관리자
2015/08/10

   목회칼럼 "동성결혼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관리자
2015/07/27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Warning: Unknown(): Your script possibly relies on a session side-effect which existed until PHP 4.2.3. Please be advised that the session extension does not consider global variables as a source of data, unless register_globals is enabled. You can disable this functionality and this warning by setting session.bug_compat_42 or session.bug_compat_warn to off, respectively.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