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board_head2

목회칼럼 "동성결혼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015-07-27 22:45:54 -글쓴이 관리자
* 최근 미국 연방대법원이 동성결혼 허용 판결을 내렸고, 오바마 대통령도 환영하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국내에서도 동성애자들이 축제를 하고 퍼레이드를 하면서 동성애 합법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를 타고 일부 정치인들과 인권운동가들이 합세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일부 기독교인들도 동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성경을 덮고 세상의 소리에 빠지면 안 됩니다. 그리스도인들은 모든 삶의 규범을 성경에서 찾아야 합니다.
* 결혼은 창조의 원리이고 질서입니다.
“하나님이 자기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창1:27-28)”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의 아내와 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 지로다. (창2:24)”   라는 말씀이 원론이고 근본입니다.
성경은 동성 간 결혼이나 성관계를 금합니다. 소돔과 고모라성이 유황불로 심판을 받은 결정적 이유는 동성 간에 성행위 때문이었음을 주시해야 합니다. (창19장)
* 하나님의 입장은 단호합니다.
“너는 여자와 동침함같이 남자와 동침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이니라 (레18:22)”
* 사도 바울의 입장도 확실합니다.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자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 일듯 하매 남자가 남자와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그들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들 자신들이 받았느니라. (롬1:27)”
* 지난 20년간 에이즈로 아프리카에서 사망한 사람은 약2500만 명에 이릅니다.
아프리카 55개국이 동성애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미국 질병관리 본부 보고에 의하면 남성 에이즈 감염자의 약95%가 동성간 성행위로 감염되었다고 합니다.
- 우리나라도 에이즈환자가 급증하고 있으며 2만 명 가까이 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으며 그중 80-90%가 남자 동성애자들로 보고 있다. 동성애자는 평균수명이 20-30년은 짧으며 매달 300만원씩 전액을 의보재정으로 지원하고 있다.
* 동성애는 인종, 성별, 국가, 장애등 천부적 인권 문제나 유전이나 선천적인 문제가 아니라 윤리적인 문제이며, 내가 삶에 주인이 되어 내생각과 감정대로 살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동성애자를 혐오하거나 차별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을 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보살펴야 합니다. 그들이 하나님 앞으로 나와 치유 받고 회복되도록 도와야 합니다.
우간다 요웨리 무세베니 대통령은 동성애 보호법을 만들면 4000억 원을 지원하겠다는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제의를 거절하고 동성애 금지법을 만들었습니다. 그 후로 우간다에는 에이즈환자 발생이 급감했습니다.
그는 “우리나라를 보호하는 것은 강대국이 아니라 하나님이시다” 라고 말했습니다.


   목회칼럼"이슬람교에 대하여"

관리자
2015/08/01

   당신에게 오늘 좋은 날이 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관리자
2015/07/19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Warning: Unknown(): Your script possibly relies on a session side-effect which existed until PHP 4.2.3. Please be advised that the session extension does not consider global variables as a source of data, unless register_globals is enabled. You can disable this functionality and this warning by setting session.bug_compat_42 or session.bug_compat_warn to off, respectively. in Unknown on line 0